상품 리뷰 / / 2022. 9. 28. 07:00

더블 하트 젖병 240ml 트리플 팩 세척이 편함

반응형

첫째 때부터 계속 배앓이 방지 젖병인 유회사의 젖병에 더블하는 모유실감 젖꼭지를 호환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첫째도 둘째도 배앓이 안 하고 잘 크고 있었는데요. 둘째 4개월 지나서부터 젖병 용량을 대용량 선택했어요. 추천 대상과 제품의 장점과 단점을 간략히 적어봤어요.

젖병 거부하시는 아기님께 강력 추천해요

신생아 졸업하고 모유만 쭉 해온 아기인데요. 어느 순간부터 젖병을 거부하더라고요. 꼭지는 사레도 잘 들리는 아기고 처음부터 콸콸 나오면 안 먹을 거 같아서 예전에 사놨던 모유실감 s로 시도했어요. 간간히 젖병 수유도 시도할 때 모유실감 s 정말 거부하더니 더블하트는 사레 한번 턱 하더니 그 이후로는 쭉 잘 먹었어요. 아기한테 잘 맞아서 이제는 바꿀 수가 없어요. 이제 우유 양이 늘어나서 큰 사이즈로 추가 구매했어요. 현재는 6개월 아기 작은 거 큰 거 둘 다 쓰고 있어요. 작은 건 신생아 때부터 쓰고 있어요. 낮에는 160ml 먹을 때도 있거든요. 디자인이나 젖꼭지 모양도 안정적이고 좋은 것 같아요. 우유 먹을 때 거품이 생긴다는 얘기가 있는데 공기를 먹는다거나 불량이거나 그런 건 아닌 것 같아요. 구조상 공기방울이 생기는 것 같아요. 배앓이하지 않아서 크게 신경 쓰지 않아요.

더블하트 젖병의 종류와 구매 알아두면 좋은 점

더블하트 젖병도 종류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기본 노란색 제품의 색깔이 제 취향이 아니었는데, 베이비 페어 박람회에서 보니까 핑크색에 그림이 있는 걸 봤어요. 그런데 그림이 있는 건 아무래도 눈금 보는데 방해가 될 것 같더라고요. 저희 친정어머니와 하원 도우미 분이 아기를 봐주시는데, 어르신들은 눈이 안 좋으시니 선명하게 눈금만 보이는 걸 원해서 그림 있는 것은 패스했고요. 3개짜리 더블하트 트리플팩이 제일 경제적이고 색깔도 보라색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젖꼭지는 더블하트 모유실감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타사 제품을 몇 개 시도해봤는데 모유실감은 아기가 적응도 필요 없이 첫날부터 잘 먹고 헛구역질도 없어요. 기존 타사 제품과 다르게 눈금이 더 진하게 되어있어요. Oz는 없고, ml만 표기되어있어서 편해요.

트리플 팩 장정과 단점 및 구매 시 유의사항

장점

  1. 확실히 젖병 개수가 여러 개라서 젖병 닦는 횟수도 적어서 편해요. 세척도 편하고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해요.
  2. 타사 제품은 입구가 좁아서 분유를 탈 때 분유 숟가락을 조심스럽게 넣어야 했는데 더블하트 젖병은 입구가 시원시원하게 커서 좋아요.
  3. 배앓이도 없고 분유 새는 것도 없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좋아요.
  4. 잡기가 편해요. 전에는 우유 먹일 때 놓치는 경우가 많았는데 지금은 한 손으로 잡고 먹네요.
  5. 예쁜 보라색이 맘에 들어요.
  6. 더블하트 모유실감 젖병 애니멀은 기존 젖병과 다르게 눈금표시가 두꺼워서 밤에 분유 탈 때도 잘 보여요.

단점

  1. 일본 제품이라서 그런지 가격이 좀 비싼 편이에요.
  2. 열탕 소독을 해줘야 해서 좀 번거로워요.

유의사항

  • 젖병만 있는 거예요. 젖꼭지는 꼭 따로 개월 수에 맞게 추가 구매하셔야 해요.
  • 사용하다 보면은 조금씩 스크래치가 생겨요. 생활 스크래치라서 신경 안 써도 돼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