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월 14일 야권이 영부인 김건희 씨가 연루됐다는 의혹을 제기하는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과 관련, 전 도이치모터스 회장의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 선고를 받았습니다. 이에 또다시 국민들의 귀를 의심케 하는 대통령실의 어처구니없는 입장이 나와서 거짓말인 아닌지 팩트를 체크했습니다.
김건희 여사 계좌가 활용당했다.
- 김건희 여사가 인질이 돼서 협박을 당하고 있고, 주가조작범들이 김건희 씨 계좌를 강제로 빼앗고 김건희 씨를 완전히 피해자가 된듯한 코스프레로 대통령실은 말하고 있다.
- 대통령실은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판결문과 관련해 범죄열람 일람표에
- "김건희 여사가 48회 등장하는 것을 두고 마치 범죄에 관여한 듯 거짓으로 해석하고 있으나 매수를 유도당하거나 계좌가 활용당했다고 해서 주가조작에 가담한 것으로 볼 수 없다."라고 주장했습니다.
- 과거 윤석열 후보는 "전문가라고 해서 4개월 정도 계좌를 맡겼다가 손실을 봐서 돈을 빼고 절연했다"라고 했습니다.
- 현재 대통령실의 해명은 주가조작범들에게 매수를 유도당하거나 계좌가 활용당했다고 마치 본인의 의사와 반하여 보이스 피싱처럼 피해를 당했다는 주장입니다.
- 관계를 끊었다고 과거 윤석열 후보시절 해명했는데, 대통령이 거짓말한 건가요?
- 계좌가 어떻게 활용을 당하나요? 김건희 씨 증권계좌는 AI 기능이 있나요? 아니면 ChatGPT기능이 있나요?
- 계좌가 스스로 주가조작범들에게 나 활용당하고 싶다고 연락하나요?
- 12시에 만나요! 3,300원에 8만 개 때려달라 해주세요은 김건희 여사가 아니라 AI가 연락한 건가요?
- 대통령실의 이번 해명은 윤석열 후보의 과거 해명을 정면 반박할 뿐만 아니라 대통령은 거짓말쟁이라고 선언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1,2차 주가조작에 모두 가담한 계좌는 오직 두 개
- 이번 판결문에 관계를 끊기는커녕 1차, 2차 주가조작에 모두 등장하는 계좌는 부인 김건희 씨 계좌와 장모 계좌 밖에 없다고 결론 냈습니다.
- 윤석열은 후보시절 관계를 끊고, 5개월째부터 사두었던 주식을 정상적으로 거래했다고 했습니다.
- 그러나 판결문에는 김건희 씨 계좌 3개와 장모 최은순 씨 계좌 한 개가 시세조정, 통정매매, 가장매매에 활용되었다고 결론 내렸습니다.
- 현재 대통령실의 해명이 당시 윤석열 후보의 해명이 새빨간 거짓말임을 입증한 셈입니다. 관계를 끊었는데 계좌가 어떻게 활용을 당합니까. 계좌가 알아서 주가조작범에게 12시에 만나요! 3만 주 때려주삼이라고 말을 거나요?
- 12시에서 만나요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때려달라`가 아니라 `때려달라 해주셈`이다. 해주셈이란 말이 대신 해달라는 것이고 공모를 했다는 의미다. 이 문자후 바로 준비시킬게요라고 답변이 온다.
- 김건희와 최은순 계좌가 가장 오래 거래된 계좌이고, 대통령실 말대로라면 계좌가 나 외롭다. 좀 껴줘라고 스스로 움직인 셈입니다.
웃기는 법원의 특정할 수 없다는 부분
- 김건희 여사는 검찰 소환에 불응을 했고, 한 번도 조사를 받은 적도 없고, 피고가 되어 법정에 나간 일도 없다.
- 김건희가 수사를 안 받았으니 때려달라 해주셈 말한 적이 있냐고 취조를 당한 일도 없으니 자기가 그런 말을 했다고 진술할 필요가 지금까지 없었다.
- 그래서 당연히 법원에서 특정할 수 없다고 할 수밖에 없는 것이다.
- 요즘 증권사 전화는 다 녹음이 되고 때려주셈 목소리가 김건희 씨가 말한 것 같은데 본인 목소리가 맞냐고 검사가 한 번만 질문해도 특정할 수 있는 것이다.
대통령실의 범죄사실 본문에 김건희 이름이 없다? 는 완전 코미디
- 범죄사실 본문은 공소장을 말하는 것이다.
- 김건희 씨가 기소가 된 적이 없으니 공소장에는 이름이 나올 수가 100% 없는 것이다.
- 그러나 판결문에는 김건희 여사가 직접 연락을 했다는 내용이 많이 나와있다.
- 판결문에는 ABCD로 지칭되어 있어서 처음 보는 사람은 누가 누구인지 알기 어렵다. 그러나 위 법원 판결문의 내용을 아는 이는 김건희인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김건희에게 전화를 해서 매매 의사를 확인한 후에 거래를 진행했다는 내용들이 적혀있다.
대통령실의 또 다른 거짓말들
- 김건희 수사를 2년 넘게 해 왔다는 말은 거짓말이다. 2021년 6월 추미애 장관시절 검찰인사가 나고 중앙지검에 차장검사가 바뀌면서 계좌를 수사하는 등 제대로 진행되었다. 그전에는 검찰의 수장인 남편덕에 거의 수사가 진행이 안되었었다.
- 다른 쩐주가 무죄를 받았으니 김건희 여사도 무죄다. 그러나 이미 유죄받은 쩐주도 있다.
- 1차 입장문에서 이름도 안 나왔다는 것은 당연히 조사를 받은 적도 없고 기소를 받은 적이 없으니 공소장에는 이름이 없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판결문에는 많이 나와있다.
- 1차에서는 2010년 10월 이전 1단계 범죄가 면소 됐기 때문에 공소시효가 지났다.
- 2차 해명에서는 번복하여 문재인 정부에서 공소시효를 늘려서 기소했다고 변명했다. 그러나 포괄일제는 원래 있었다. 윤석열이 검찰총장이었던 시절이다. 아무 때나 문재인 이름을 꺼낸다.
멍청한 냉동인간 윤석열, 건희 여사 자랑
냉동인간 윤석열 창작 풍자곡 빛나는 청춘님의 곡과 SNS에서 화재인 건희 여사 자랑 소개 냉동인간 윤석열 1절 긴 잠에서 깨어난 냉동인간 하나가 대통령이 되고 싶어 길을 떠났네 긴 잠에서 깨
rubicell.com
진중권 동양대 교수직 단돈 2천만원으로 얻어?
조국이 전 동양대 총장 최성해 씨에게 2천만 원 상당의 뇌물을 줘서 교수직을 얻었다는 폭로가 있었습니다. 정권의 바뀔 때마다 정부의 편에 서서 아첨하는 듯한 편향적 말들로 채널을 돌리게
rubicell.com
대만 방송 김건희 여사 2차 폭로 충격, 쥴리까지
대만 방송이 1월 윤석열 대통령 부부의 조롱에 가까운 특징 방송을 내보내서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김건희 여사에 대한 특집방송으로 그녀의 과거 성형 전 사진과 논문 표절 심지
rubicell.com
반응형
'더 나은 세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에서 일왕 생일잔치, 금기된 기미가요 연주 (0) | 2023.02.18 |
---|---|
대통령실의 반란? 윤석열 과거 발언 거짓말 증명 (0) | 2023.02.16 |
김건희 여사 탈탈 털었다? 이재명 처럼? 팩트 체크 (0) | 2023.02.14 |
대만 방송 김건희 여사 2차 폭로 충격, 쥴리까지 (0) | 2023.02.12 |
2월 둘째 주 윤석열 지지율 곧 20%대 6.8% 대폭락 (0) | 2023.02.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