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일 방송된 TV 조선 미스터트롯 2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시청률 20.9%(전국기준, 닐슨 코리아)를 기록하면 4주 연속 전 채널 1위를 달성했습니다. 미스터 트롯 2 우승부 아이돌부 올하트로 다음 라운드 직행했습니다. 올하트가 아니면 탈락인 숨 막히는 팀 미션 무대가 시작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2 재방송 편성표
1주 차 박서진 투표 1위
- 1월 6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1주 차 온라인 응원투표 결과
- 1위 박서진
- 2위 황민호
- 3위 박지현
- 4위 안성훈
- 5위 김용필이 선두권을 달리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2 직장부 김용필 마커스강 진출
- 마스터 예심 미의 주인공 김용필을 선두로 마커스강, 박상우, 이상연 4명의 재즈 신사가 모인 직장부는 재즈 트롯 장르 류지광의 카발레로 잰틀 섹시의 멋을 보여줬다.
- 마스터강의 매력적인 벨벳 저음이 돋보이는 무반주 아카펠라와 4인 4색의 멋스럽고 끈적한 우아한 재즈로 스윙의 멋을 보여준 직장부는 노출이 없어도 섹시하다는 심사평과 함께 12 하트를 획득하여 김용필, 마커스강 두 명의 합격자를 냈다.
타 장르부 전원 탈락, 아이돌부 올하트로 합격
-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 선곡한 타 장르 부는 간주부문에서 길병민, 홍승민의 고품격 성악 파트와 슬리피의 폭풍랩이 가미되며 화려하게 무대를 선보였지만,
- 각자의 개성이 잘 섞이지 않았다는 평가로 올하트가 아닌 아쉽게 10개의 하트를 받고 전원 탈락했다.
- 비주얼이 강점인 아이돌부는 김지애의 트롯곡 몰래한 사랑으로 아이돌 군무와 트롯을 완벽히 소화했다.
- 아이돌부는 시스루, 크롭 셔츠, 상체노출 등으로 아찔한 섹시미를 보이며 눈호강을 선물했다.
- 시작부 감옥 퍼포먼스에서는 뮤지컬을 보는 듯한 완성도 높은 장면을 연출, 칼군무와 브레이크 댄스로 아이돌의 면모를 보여줬고, 멤버들의 뛰어난 보컬로 무대를 사로잡았다.
- 아이돌부는 초대가수 같다, 이렇게 트로트 그룹을 만들면 안 되냐, 월드 투어를 해도 손색이 없다, 팀 미션에 가장 적합했던 팀이라는 찬사와 함께 올하트로 전원 합격을 받았다.
우승부 예심의 설욕전으로 전원 올하트 합격
- 마스터 예심에서 박세옥, 나상도만 올하트를 받았던 우승부는 설욕전으로 남진의 오빠 아직 살아있다의 선곡으로 라틴 트롯으로 전원 올하트를 받았다.
- 흔들림이 없었다. 완벽했다, 그냥 공연이었다의 찬사를 받았다. 몸치인 진해성은 맹연습을 통해 어려운 라틴 댄스를 매력적으로 소화하고, 무대 도중 윙크를 날리는 여유를 보여 심사위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나이아가라 고정우만 진출 국가대표부 정민찬 합격
- 설운도의 마음이 울적해서를 선곡한 나이아가라 팀은 공중전화 부스와 포장마차까지 동원해 짝사랑과 기발한 전개로 웃음을 자아낸 무대를 연출했지만, 아쉽게 11개의 하트를 기록하며, 고정우만 다음 라운드의 티켓을 받았다.
- 고정우는 골칫거리인 `ㅅ` 발음까지 교정하면 놀라운 발전을 보였다.
- 퍼포먼스 최강자들의 모인 국가대표부는 발레 턴, 비트박스, 대흉근 오픈, 다리 찢기 등 자신들의 끼를 모두 보여주며, 흥을 북돋우었다.
- 왕자병과 자기애를 주제로 개사한 기발한 가사로 재미를 선사하며 12 하트를 받아 정민찬이 합격되었다.
매력적인 허스키 대디부 이하준 합격, 유소년부 박성온, 송도현 진출
- 레트로 의상으로 이목을 끈 대디부는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를 선곡, 능글미로 박력이 넘치는 칼 안무와 휘몰아치는 화음으로 가장 한 팀 같았다는 평가와 함께 12개의 하트를 획득했다.
- 허스키 창법으로 노래의 매력을 뿜은 이하준이 홀로 합격의 기쁨을 보았다.
- 지방 멤버들로 구성된 성인 못지않은 정통 실력파 유소년부는 정통 트롯 김양의 흥부자를 부르며 괴물가창력과 귀염미로 레전드 무대를 선보였다.
- 영상통화로 연습을 하는 어려운 환경에도 자신들의 기량을 1000% 발휘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12개의 하트를 받아 송도현, 박성은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 독종부는 댄스 트롯인 김영철의 막가리를 선곡했다. 전주 부문의 우스꽝스러운 자전거 퍼포먼스와 정형찬의 늘어진 창법은 마스터들을 경악에 빠뜨리며 독종부다운 무대를 선보였다. 11개의 하트를 기록한 독종부는 뛰어난 가창력을 보인 이찬성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팀 미션 탈락자 대거 발생
- 예선전에서 올하트 남발 등에 대한 지적이 많았다.
- 본선 1차전 팀 대항전이 진행되면서 개인 경연과 달리 점수 부여와 평가에 신중을 기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 현재까지 대학부, 우승부, 아이돌부만 올하트를 받았고, 나머지 팀들은 10 ~ 12 하트를 받으면서 많은 멤버들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다음 주 1대 1 데스매치
- 방송이 끝날 쯤 등장한 예고편을 보면 우승부 나상도와 진해성의 대결이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 미스터트롯 시즌 1과 마찬가지로 시즌 2도 데스매치에 비록 패배하더라도 상당수가 추가 합격으로 구제가 되었지만, 좋은 반응을 얻고 승리한 참가자들이 결국 결승까지 파죽지세로 올라갔다. 이번 오디션에서 가장 중요한 고비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반응형